>e – 비즈니스 마케팅 교육 계획
□ 목 적
농업인과 경영담당공무원에게 e-비즈니스 이론과 농업경영현장에서 필요한 실제지식을 효과적으로 접목·교육하여 합리적인 전자상거래 농업경영을 유도
□ 기 간 및 장소
○ 1회차 : 2010. 3월 10일(수) (1일), 농업기술원 정보화교육장 ○ 2회차 : 2010. 3. 24 (수) ~ 25(목), 안성 너리굴문화마을
□ 참석대상
경기농업마케팅대학 수료생 40명 내외
□ 주요내용
○ 사이버농업인 리더쉽개발 ○ 국내농산물 유통동향과 마케팅 전략 등
□ 교육신청(2010. 2. 22일까지 jmg1031@hanmail.net 으로 신청)
교육신청
시군명 |
이 름 |
주 소 |
전화번호 |
홈페이지 주 소 |
마케팅대학 수료년도 |
비 고 |
|
|
|
|
|
|
도,시군 사이버연구회활동, 공무원 표시 |
* 계획인원보다 신청이 많을시에는 경기도사이버농업인연구회 마케팅 교육 추진위원회에서 정한 규정에 의거 선발 |
□ 교육일정표
○ 1회차 (3월 10일, 1일, 경기도농업기술원 정보화교육장)
교육일정표 1회차
시 간 |
내 용 |
비 고 |
09:30 ~ 10:00 |
등 록 |
|
10:00 ~ 10:10 |
개 회 식 |
|
10:10 ~ 12:00 |
사이버농업인 리더쉽개발 |
|
12:00 ~ 13:00 |
중 식 |
|
13:00 ~ 14:00 |
농업인 심신건강관리 |
|
14:00 ~ 16:00 |
국내 농산물 유통동향과 마케팅 |
|
16:00 ~ 18:00 |
농산물판매 성공비결 |
|
18:00 ~ |
폐 회 |
|
○ 2회차 (3월24일 ~ 25일, 1박2일, 안성 너리굴문화마을)
교육일정표 2회차
시 간 |
내 용 |
비 고 |
< 1일차 > |
|
|
09:50 ~ 10:00 |
개 회 식 |
|
10:00 ~ 12:00 |
가치창조 농업경영패러다임전환 |
|
12:00 ~ 13:00 |
중 식 |
|
13:00 ~ 15:00 |
실천적 인터넷 마케팅전략 |
|
15:00 ~ 18:00 |
고객을 부르는 펀경영 |
|
18:00 ~ 19:00 |
석 식 |
|
19:00 ~ 21:00 |
전자상거래 활동사례 |
|
21:00 ~ 23:00 |
정 보 교 류 시 간 |
|
< 2일차 > |
|
|
08:00 ~ 09:00 |
조 식 |
|
09:00 ~ 12:00 |
소비자지갑을 여는 마케팅 전략 |
|
12:00 ~ 13:00 |
중 식 |
|
13:00 ~ 14:00 |
교육평가 |
|
14:00 ~ |
폐 회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