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도 4-H지도자협의회장 이취임식
농업과학교육관에서 시군 4-H지도자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4-H지도자협의회 제 6대 회장이 취임식을 거행한 사진입니다.
경기도농업기술원(원장 김영호)은 27일 농업과학교육관에서 시군 4-H지도자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4-H지도자협의회 제 6대 회장이 취임식을 거행하였다.

4-H 지도자 협의회는 4-H회 활동을 마친 선배들의 조직으로 30세이상이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4-H회원 육성에 대한 후원과 함께 회원간의 친목도모와 지역사회 및 각분야의 리더로서 지․덕․노․체의 4-H 정신을 생활화 하여 현재 13,000여명이 활동 하고 있다.

제 5대 성낙수 회장은 경기도 농업인단체협의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경기도 농업발전을 위하여 많은 일들을 하였고, 또한 도 4-H지도자협의회를 가일층 진보적인 단체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일조 하고 자리를 물러났으며

신임 제 6대 김진방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 농업 발전은 물론 도 4-H회의 건전하고 생산적인 농촌 청소년 육성과 21세기 우리농촌을 이끌어갈 민주시민을로서의 자질을 향상 시키는데 노력할 것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독거노인 및 청소년 가장 등을 적극 지원 하겠다는 포부를 발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