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세계도시 전자정부 협의체(WeGO) Awards 참가신청 안내
세계도시 전자정부 협의체(WeGO)는 세계도시 상호 간 전자정부 교류•협력 촉진을 통한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서울시가 창립(2010. 9. 7)하여 세계 53개 도시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국제협의체입니다.
그동안 WeGO에서는 회원도시 전자정부 교육 및 ‘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’ 보급, 세계도시 전자정부 적용 타당성 조사와 UN, WB등 국제기구 및 도시간 전자정부 교류 협력을 통한 이익을 공유하고 창출하는 사업을 진행해 왔습니다.
2012년에는 WeGO Awards를 추진하여 세계도시를 대상으로 전자정부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시상할 계획입니다. 전자정부 분야에서 우수한 도시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○ 참가대상 : 전자정부 우수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모든 도시, 기관 및 단체
○ 시상분야 : 5개 분야, 총 10개 상(분야별 최우수상1, 우수상1)
※ 공공서비스, 행정효율성, 열린도시, 도시경영, 정보화격차
○ 참가신청 : 2012. 2. 1~5. 31
○ 신청방법 : WeGO 웹사이트(http://awards.we-gov.org/)에서 신청서 작성(영문)
○ 수상특전 : 상패 증정, 수상도시 홍보
○ 문 의 처 : WeGO 사무국
– E-mail : wego2010@seoul.go.kr
– Website : http://awards.we-gov.org
– Tel. : +82 (0)2 6361 3116, / Fax : +82 (0)2 3707 9189
○ 추진일정
WeGO Awards 홍보(’11. 11.~’12. 5.)→심사위원회 구성(’12. 1.~’12. 3.)→평가기준 마련 참가신청,접수(’12. 1.~’12. 5.)→심사위원 사전 심사 및 평가(’12.6.~’12.8.)→수상도시 최종결정(’12. 9.)→수상도시 초청 및 시상(’12. 9.~’12. 11)
※ WeGO Awards 추진일정을 간단히 알려드리니 참가신청을 희망하는 도시에서는 웹사이트 (http://awards.we-gov.org)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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