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우 고급육 생산 브랜드화 시범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파. 한우 고급육 생산 브랜드화 시범(1) 목 적
○ 한우고기 품질향상과 대외 경쟁력제고로 한우 안정사육 기반유지 및 고 급육생산 (2) 지도 내용
○ 거세 및 사육단계별 적정사양, 비육기간 연장등 고급육 생산 (3) 지도 방법
○ 사육기술 수준이 높고 신기술 수용후 인근농가에 파급효과를 거양할 수 있는 기존 한우 단지우선 지원
(4) 지도 결과○ 사업 추진 및 자금 집행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