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형유통망 이용 판매방법 및 유통전략 기술 연구에 관한 테이블입니다.
과제구분 |
기본 |
수행시기 |
전반기 |
중장기 code |
|
RIMS code |
|
연구과제 및 세부과제명 |
연구분야 |
수행기간 |
연구실 |
책임자 |
소비시장 확대에 적합한 선인장 신상품 개발연구 |
화훼
LS0209 |
“05~”07 |
선인장연구소 |
정재운 |
1) 선인장·다육식물 신상품 개발 |
화훼
LS0209 |
“05~”07 |
선인장연구소 |
정재운 |
2) 측지발생에 의한 기둥선인장 분화상품 기술개발 |
화훼
LS0209 |
“06 |
선인장연구소 |
이정진 |
3) 대형유통망 이용 판매방법 및 유통전략 기술 연구 |
화훼
LS0209 |
“06~”07 |
선인장연구소 |
정재운 |
4) 개발신상품에 대한 국내외 소비기호도 조사 및 경제성 분석 |
화훼
LS0209 |
“06~”07 |
선인장연구소 |
정재운 |
5) 선인장 신상품 농가실증 |
화훼
LS0209 |
“07 |
선인장연구소 |
정재운 |
색인용어 |
선인장·다육식물, 신상품, 유통전략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