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마크쌀의 판매촉진 및 온라인 마케팅 모델 설정 연구에 관한 테이블입니다.
과제구분 |
기본 |
수행시기 |
전반기 |
중장기 code |
|
RIMS code |
|
연구과제 및 세부과제명 |
연구분야
(code) |
수행시간 |
연구실 |
책임자 |
경기쌀의 세계 명품화를 위한 농업경영체 육성 및 마케팅 전략 연구 |
경영,정보
SS0101 |
“06~”07 |
작물
연구과 |
이원석 |
1) G마크쌀의 판매촉진 및 온라인 마케팅 모델 설정 연구 |
경영,정보
SS0101 |
“06~”07 |
작물
연구과 |
이원석 |
색인용어 |
경기쌀, G마크쌀, 판매촉진, 온라인 마케팅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