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자료발간] Establishing Strategies for Branding Oyster Mushrooms

느타리버섯 브랜드화 전략 수립

연구배경

  • 경기도 느타리버섯은 전국 생산량의 69%를 차지하는 특화작목으로,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지원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경기 버섯 공동브랜드 개발로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이 필요함

주요 연구성과

  • 느타리버섯 브랜드화 전략 수립서 발간
  • – 느타리버섯 산업 분석, 마케팅 환경 분석, 브랜드화 전략 도출 및 B.I 개발 등
느타리버섯 브랜드화 전략 수립서

느타리버섯 브랜드화 전략 수립서 표지

느타리버섯 브랜드화 전략 수립서 내용구성

느타리버섯 브랜드화 전략 수립서 B.I. 개발

느타리버섯 브랜드화 전략 수립서 B.I. 개발

표 지

내용구성

B.I. 개발

 

  • 출판정보
  • – ISBN 979-11-91875-37-9

기대효과

  • 경기도 느타리버섯 브랜드 신뢰도 및 인지도 제고로 매출 상승 및 유통판로 확보
  • 경기도 느타리버섯 이해관계자 자립적 성장 기반 확립
연구자: 경기도농업기술원 친환경미생물연구소 이채영, 031-8008-9498, lcy0812@gg.go.kr